본문 바로가기

Social Artist Project

SNS on Blog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SNS on BLOG 서비스의 시작한 기획자 정수현 입니다.
Social Artist Project 의 첫번째 미션은 '자립하기' 
그래서 1인사회적기업가 혹은 소그룹 사회적기업 모델 만들기 프로젝트 시작했습니다.
첫번째 사업은 블로그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매시업해서 가치를 창출하는 www.SNSonBLOG.com 입니다.
Social Artist Project 정신에 맞게 모든 자료는 운영범위 안에서 '오픈/공유/함께' 합니다.

SNS on BLOG 솔루션!
웹접근성이 낮은 분들을 대상으로 SNSonBLOG 솔루션을 교육해드리고, 
강사-컨설턴트-소셜브랜더로서 활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가가 가져오는 다양한 사회적 가치의 중요성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면서도
다양한 개인과 단체의 필요에 맞게 서비스들을 매시업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솔루션으로 설계했습니다.





2010년 소셜벤처경연대회(www.socialenterpirse.go.kr)에 본 서비스를 청년창업 부분으로 제출했습니다. 
아래는 Social Artist Project 정신에 맞게 제출된 기획서를 공개합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확산되서 이곳저곳에서 활용되어도 좋기 때문입니다. 




SNSonBLOG 솔루션에 대한 구체적인 프로그램과 사업진행과정을 앞으로 이 블로그 사이트에서 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프로보노적 기여를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cial Artist, Sue
정보화시대의 시민들의 디지털매체 활용을 증진하고, 소셜미디어와 네트워크의 매시업을 기획하여 새로운 사회적 가치를 만들어가는 것에 관심이 있다. 현재 Social Artist Project와 SNSonBLOG.com 운영을 자체 기획 운영하고 있고, 청어람아카데미 사회적글쓰기(Social Writing)전문 코디네이터와 청년이슈 담론계발에 힘쓰고 있다. 
http://suelog.tistory.com 
http://www.twitter.com/movenations
http://www.facebook.com/movenations